- 인사말
-
할렐루야 !
부산신학교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신학교는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산하 교역자양성기관으로 늦게 사명을 받은 분들에게 헌신의 기회를 드려 교역자 또는 평신도 지도자로 양성하는 학교입니다.
불타는 구령의 열정은 있으나 경제적인 사정으로 타지로 진학할 수 없는 분들, 나이가 들어 정규 과정에 진학할 수 없는 분들에게 교단이 정식으로 헌신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 교육 기관입니다.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는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함에 지방 교회들이 요구하는 교역자 수급에 있어, 서울신학대학교의 졸업생 만으로는 턱없이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낮에는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밤에는 사명의 길을 가지 위하여 헌신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하여 최선의 환경과 많은 장학제도를 마련하고 문을 활짝 열어 놓았습니다.
교단산하에 가장 우수한 신학교로 자부하며, 개교 이래 30회 졸업에 406명의 지도자를 배출 하였으며, 현재 본 교단 목사로 120여명, 전도사로 60여명이 사역하고, 타 교단에 30여명이 진출하여 있습니다.
희어져 추수하게 된 현장에서, 우리 주님이 두 팔을 벌리고 헌신하는 여러분을 부르시고 계십니다.
결단하십시요. 저희 부산신학교로 찾아오십시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교 장 이 혜 철 목사